자유게시판
아노섭 유저긴하지만..
그래두 약간 사람좀더있었으면 한다능...(머..저녁때되면 아노도 사람 많아서..렉이 심하긴하지만서도)
아노랑 사람 거의 없는 섭이랑 통합하구 머 중간정도 인구비율있는 서버끼리 통합하구 그랬으ㅕㄴ 하는데... 서버가 너무 많은데에 비해 사람이 적다능 ㅠ
- 전체 댓글 :
- 0
아노섭 유저긴하지만..
그래두 약간 사람좀더있었으면 한다능...(머..저녁때되면 아노도 사람 많아서..렉이 심하긴하지만서도)
아노랑 사람 거의 없는 섭이랑 통합하구 머 중간정도 인구비율있는 서버끼리 통합하구 그랬으ㅕㄴ 하는데... 서버가 너무 많은데에 비해 사람이 적다능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