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좀 서버통합좀 하시징....

네냐플 에스파도 2010-05-01 07:02 363
에스파도님의 작성글 0 신고

아노섭 유저긴하지만..

그래두 약간 사람좀더있었으면 한다능...(머..저녁때되면 아노도 사람 많아서..렉이 심하긴하지만서도)

아노랑 사람 거의 없는 섭이랑 통합하구 머 중간정도 인구비율있는 서버끼리 통합하구  그랬으ㅕㄴ 하는데... 서버가 너무 많은데에 비해 사람이 적다능 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