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운영자님.

하이아칸 archmage 2010-03-19 03:18 386
archmage님의 작성글 1 신고

저기 죄송한데요. 그 서버 점검이 어느 섭은 잘못되서

거기에 보상하는건 좋은데요.. 이러면은 다른 섭들은 좀 불편이 많은 것 같습니다.

물론 점검이 잘못된 섭은 화를 푸르라고 보상하시는거 아시는데요..

그래도 오히려 몇가지의 섭만 하니깐 나머지 섭들도 좀 화가 나나보네요

(저도 조금.. 재끔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보브
    2010.03.19
    ㅎ..........ㅋ.......네........ 지금전보상시간됫는데 보상도안되고잇는데여....... 저희는 썹점검할떄마다 맨날 3시간기본 6시간옵션인데....ㅎ.. 딴썹에도보상->딴썹홧병으로디져여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