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접속이안돼네여,,,

하이아칸 『돈사랑』 2010-03-18 08:42 348
『돈사랑』님의 작성글 1 신고

런처버전은 4.92 입니다 그런데 테일즈위버를들어갈려고하면패치에접속할수없다는말이뜨면서

안들어가지네여 ㄷㄷㄷ 4.92 버전이 홈페이지에서 다우받는건데 어떻게된건가여 ㄷㄷㄷㄷ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먹어줘캔디
    2010.03.18
    저도 접속이 안되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