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런처버전은 4.92 입니다 그런데 테일즈위버를들어갈려고하면패치에접속할수없다는말이뜨면서
안들어가지네여 ㄷㄷㄷ 4.92 버전이 홈페이지에서 다우받는건데 어떻게된건가여 ㄷㄷㄷㄷ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먹어줘캔디2010.03.18저도 접속이 안되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