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안녕하세요

네냐플 발본색원 2010-03-17 19:43 317
발본색원님의 작성글 0 신고

아 한동안 접었다가 계속하려고 마음 먹다가 결국 다시시작합니다...

ㅎ ㅎ 매크로는 많이 해결됬나요???

여러분들도 운영자님 욕하만하지마시고 응원해주세요 !!! 그래야 테일즈위버가 안망하죠

ㅎ 저는 아노 57이스핀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아 글고 혹시 신검이라는 분 아시는분 댓글!! ㅎ

잘 부탁합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