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테일즈위버 이벤트.

하이아칸 archmage 2010-02-25 20:34 467
archmage님의 작성글 1 신고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를 재미있게 하는 유저입니다.

다른게 아니구요, 이벤트가 뭔가 부족한것 같아서요...

요즘에 템 주는 이벤트를 많이했는데;; 그런 이벤트 그만하구요, 경험치 이벤트좀 해주세요

요즘, 하이아칸 서버에 사냥터에 사람이 많아서, 몰이해봤자 몹도 별로 없구...

 

그래서 몹 조금 잡아도, 여러마리 잡는 것 처럼 경험치 얻겠금 ㅠㅠ

경힘치 2배 이벤트좀 해주세요 ㅠㅠ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테일즈위버
    2010.02.25
    넵 ~ ^_________^ 다음 이벤트에서는 이번에 부족한 부분을 꼭 매꿔 놓도록 하겠습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