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를 재미있게 하는 유저입니다.
다른게 아니구요, 이벤트가 뭔가 부족한것 같아서요...
요즘에 템 주는 이벤트를 많이했는데;; 그런 이벤트 그만하구요, 경험치 이벤트좀 해주세요
요즘, 하이아칸 서버에 사냥터에 사람이 많아서, 몰이해봤자 몹도 별로 없구...
그래서 몹 조금 잡아도, 여러마리 잡는 것 처럼 경험치 얻겠금 ㅠㅠ
경힘치 2배 이벤트좀 해주세요 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테일즈위버2010.02.25넵 ~ ^_________^ 다음 이벤트에서는 이번에 부족한 부분을 꼭 매꿔 놓도록 하겠습니다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