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가 1000만시드라는 거금 준다고 속에 없는말 개인상점 간판에 다 끄집어 내 써놓고 있는 유저분들 한심해보였음.
언젠 텔즈 욕하더니 돈준다니까 그럴싸게 말써놓는거.
뭐, 다그렇다는건아니고...테일즈 욕 많이 하던 유저분들..
평소에 테일즈 지적만 막 하면서 자신한테 이득되는건 일단 무조건 해보는거 보기 싫음.
지적할거면 사랑의 매처럼 지적을 쭉 해나가거나, 마냥 좋으면 그냥 마냥 좋게 생각하면 되지..양심과 마음까지 속이면서 1000만시드를 받고싶었을까?
애초부터 이런 이벤트는 테일즈 요즘 욕 많이먹어서 돈 주면서 테일즈 조금이라도 좋게 말한사람 뽑는건데.
이번 이벤트 때문에 영자분들 당첨 안 된 유저들한테 또 욕먹게생겼네.
영자님..이런 이벤트 말고 모든 유저한테 크게 도움되는 이벤트 한번 빵 터뜨렸으면합니다.
목요일마다 하는 청소퀘는 점검시간때문에 못 올린 경험치를 올려주는것과 같아서 괜찮은듯해요.
추가 한다면...몇년 전에 했던 그 라벤다 윙 나오는거라든지 스카이 샤른 나오는거라든지(풍선 좋았는데...풍선다시하면좋을듯.블루코럴에서했던...)
이상 제 생각입니다.
끝.
악플은 달지 말아주셨으면^^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테일즈위버2010.02.25부족한 점이 많았던 이벤트 죄송합니다. __) 다음엔 더~ 좋은 이벤트로 꼭 찾아뵙길 약속드리고요 ~ 2/26일 부터 이벤트가 진행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_________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