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필드에다 놔두고 잠시 볼일보고왔더니
캐릭터가 갑자기 마을에 있더군요 황당하지만
별일아니겠지하고 다시 필드로 나갈려니 매크로로
판명되 사용불능 ㅋㅋㅋㅋㅋ **겠다 필드에서 놔뒀다
고 매크로 취급이나하고 10시쯤이라 고객센터도 안되서
문의메일 보내놓고 오늘 막9시넘겨서 전화걸었더니
유저가 테스터기 사용한건 어쩔 수 없다고 걍포기하라
는식으로 말하길래 "그럼 저보고 아무 잘못없는데 잠자
코 기다리면서 손해나보란거에요?"하니 당연하듯이 "어
쩔 수 없죠 저희는 그런거 손못대요"하면서 남일처럼 말
하네 열심히하는 사람에게 이딴짓하는게 재밌나..
득도 잘안떠서 별로여서 괜찮게 뜨길래 운이 좋은날이구나했더니 이런 뭐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프렌2010.03.05그냥 운나쁘게 정신나간직원놈하고 얘기했다셈치고 넘기셔야할듯. -
네냐플 s프렌2010.03.05그 상담원이란 놈도 참 가관이다~ ㅉ 머리속에 개념이란건 박혀있나. 어줍짢은 알바생인가? 아니, 차라리 알바생이라면 더 열심히라도 하것지. -
네냐플 정떨어지는녀석2010.02.25잠수모드 켜놓고 잠수타라고 운영자가 공지 매일같이 보낸답니다..매크로테스터기의 테스트 기능이 좀 바뀐다면 이런 문제도 줄어들겠지요.. 그리고 그런 고객센터 직원은 잘라버려야 되겠죠. 위로라도 해주면 모를까.. -
하이아칸 KissSeTe2010.02.25정말 짜증나게 제대로 설명해주면서 죄송하다는 느낌이라도 들면 몰라 귀찮다는듯이 걍 포기하라고식으로 말하니 짜증나서 올려보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