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저기요 ..; ^; 헬프헬프미 없던렉이 ..

하이아칸 아가씨 2010-02-13 17:05 396
아가씨님의 작성글 2 신고

그래픽카드 7600GT 입니다.

수요일 새벽까지도 정말 정말정말 부드럽게잘되던 텔즈가

여행을갔다온 오늘 패치를하고나서 버벅거림이장난이아니네요 ;

사냥을못하겠어요 ㅜㅜ

포멧을하라는 마지막 히든카드만큼은 꺼내지말아주세요 ...

방법을찾아주세요 ㅜㅜ 불쌍한 이아이를 구해주세요 ㅜㅜ

살려주세요 ......................... 도와주세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신속한답변 부탁드릴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레어오나
    2010.02.13
    참고로 이 테일즈위버는 넷북에서도 잘돌아갑니다. 아톰1.6 1gb램 gma950
  • 티치엘
    네냐플 레어오나
    2010.02.13
    여러가지를 점검해보시고 테일즈위버도 다실깔아보시고 윈도우최적화,조각모음 등등 여러가지 다해보시구서 안되겠다 하시면 역시 포맷이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