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래픽카드 7600GT 입니다.
수요일 새벽까지도 정말 정말정말 부드럽게잘되던 텔즈가
여행을갔다온 오늘 패치를하고나서 버벅거림이장난이아니네요 ;
사냥을못하겠어요 ㅜㅜ
포멧을하라는 마지막 히든카드만큼은 꺼내지말아주세요 ...
방법을찾아주세요 ㅜㅜ 불쌍한 이아이를 구해주세요 ㅜㅜ
살려주세요 ......................... 도와주세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신속한답변 부탁드릴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레어오나2010.02.13참고로 이 테일즈위버는 넷북에서도 잘돌아갑니다. 아톰1.6 1gb램 gma950 -
네냐플 레어오나2010.02.13여러가지를 점검해보시고 테일즈위버도 다실깔아보시고 윈도우최적화,조각모음 등등 여러가지 다해보시구서 안되겠다 하시면 역시 포맷이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