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막장Revelation2010.02.15그리구요 운영자는 GM이라는 말이 들어가잇는 사람들이 운영자임 NT는 들어본적 없어요 -
네냐플 막장Revelation2010.02.15... 이런말 하기 죄송하지만 말입니다... 님이 속은거임 -
네냐플 ☆다프넨★2010.02.13헐;;그거 속는사람 요즘 아무도없는데 메기스톤이상 무기 가지신분이 속으시다니...저사기꾼은 땡잡았네요. 운영자는 유저랑 거래 안한다고 공지로도 하루에 몇번씩 하는데 이런유저분들많나; 공지도안보고..게임하면 공지나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