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운영자사칭사기 당한건가요???

하이아칸 샤키라 2010-02-13 14:04 435
샤키라님의 작성글 3 신고

 

운영자님 이거 어떻게 복구 안되는겁니까??ㅠㅠ

어떻게 해야됩니까??

전체 댓글 :
3
  • 이스핀
    네냐플 막장Revelation
    2010.02.15
    그리구요 운영자는 GM이라는 말이 들어가잇는 사람들이 운영자임 NT는 들어본적 없어요
  • 이스핀
    네냐플 막장Revelation
    2010.02.15
    ... 이런말 하기 죄송하지만 말입니다... 님이 속은거임
  • 보리스
    네냐플 ☆다프넨★
    2010.02.13
    헐;;그거 속는사람 요즘 아무도없는데 메기스톤이상 무기 가지신분이 속으시다니...저사기꾼은 땡잡았네요. 운영자는 유저랑 거래 안한다고 공지로도 하루에 몇번씩 하는데 이런유저분들많나; 공지도안보고..게임하면 공지나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