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개발진 단체휴가 간거?

하이아칸 소조메테 2010-02-09 14:03 435
소조메테님의 작성글 0 신고

테일즈위버 개발진들 단체 휴가 가셨음?

 

왜 캐시샵만 업뎃되고 나온다던 이자크는 왜 안나옴?

 

챕터 6언제 만들건가요.

 

알려주시지. 그때 다시 시작하게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