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1년동안개발이없던데...

하이아칸 옐릿 2010-02-09 09:55 400
옐릿님의 작성글 0 신고

혹시 테일즈위버2만드시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은 같지만 요즘대세에따라 와우나 아이온에버금가는 그래픽으로 나왔으면 좋겠다는..

이뤄질리도없는 바람ㅋㅋ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