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운영자님 겜좀 하게해주십쇼.

네냐플 연망 2010-02-03 16:46 530
연망님의 작성글 1 신고

아나 아무 이유도없이 제재 거시면 어쩌란 말입니까. 기분좋은 맘으로 펫스킬좀사고 하니 제재 라뇨ㅡㅡ

전화 안받아 메일십어 어쩌잔겁니까.??

전체 댓글 :
1
  • 조슈아
    네냐플 연망
    2010.02.04
    아직까지 제재네.. 참나.. 걍접어라는건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