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 아무 이유도없이 제재 거시면 어쩌란 말입니까. 기분좋은 맘으로 펫스킬좀사고 하니 제재 라뇨ㅡㅡ
전화 안받아 메일십어 어쩌잔겁니까.??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연망2010.02.04아직까지 제재네.. 참나.. 걍접어라는건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