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나 물어봅시다 매크로가 유저입니까?
당신네들이 귀찮아서 매크로테스터기 5천원에 팔고있죠? 그걸 그냥 무상으로 하게 하던가ㅡㅡ
당신네들이 하기싫은거 유저들이 한다는데 그걸가지고 돈으로팔아? 그거라도 돈소비하게 한다는건가...
그리고 매일 돈벌궁리 뭐, 캐시아이템판매라고할까? 그거에만 몰두하지말고 하루에 한번만이라도 셀바6
이나 이런곳좀 돌아다녀보세요 유저들이 어떻게 신음하고있는지 들어가면 정말하기싫어진다.
크레이지아케이드 샤샤샥 ㅋㅋㅋ잘아실테지요. 누가만든건데 테일즈위버에서 샤샤샥을봅니다.
매크로가 너무많아서 케릭들이 샤샤샥 이렇게 보이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잘돌아갑니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