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운영자님!!!비매너들쫌어떻게

네냐플 방구동구 2010-01-21 16:26 349
방구동구님의 작성글 0 신고

크라이덴평원1-(3)에 보면은

크라이덴협곡에서나오는 길쭉한ㄷ가 있는데 거기 마법사들 쩜니다ㅡ,ㅡ!!!!

비매너 쩐다고요 ㅋㅋㅋㅋㅋ 스샷도있는데 어떻게 조치점...혹시 매크로??신고하는데없냐고요 ㅜㅜㅜ

폐인팬더 인가 걔하고요 네를리아┐더많은데 생각이 안남 ㅋㅋㅋ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