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운영자분들~

네냐플 LucianKaltz1 2010-01-20 18:05 304
LucianKaltz1님의 작성글 0 신고

테일즈위버 왜이런가요? 이런 좋은게임 제쳐두고 뭐하시는건지..

요즘 매크로가 너무 넘쳐나고 계속 타락해가는데 무슨 방책은 세우고계시는건지..정말 궁금하네요

게임이지만, 룬의아이들 배경 스토리도 너무 좋고 앞으로도 나아갈 길이 많이 남았는데..

이럴거면 왜 만들어서..안타깝네요..

제가 말하고 싶은건 하루빨리 운영자님들 정신차리고 테일즈위버 팬들을 위해서라도

잘 운영해주시길..

-훗날 보다 나아진 테일즈위버를 하고싶은1人-

밑에 이미지는 덤으로..ㅎㅎ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