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올만에 텔즈좀 다시 해볼라고 들왔더니 ㅡ,ㅡ

하이아칸 殺베라§모드殺 2010-01-16 15:20 546
殺베라§모드殺님의 작성글 1 신고

난리 났군요... 아무 죄없는사람 영정하고 막 ㄷㄷ

매크로 테스터기때문에 하루동안 못하시는 분들도 있고

 

운영자가 신경도 안쓰니 최대한 우리가 조심해야죠 뭐 ㅡ,ㅡ

사냥터에서 잠수하거나 잠을 자거나 할시엔.. 잠수기능 키세요

잠수기능이 괜히 있는게 아닙니다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달의영혼
    2010.01.16
    마을로 가는게 젤 좋은 산책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