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난리 났군요... 아무 죄없는사람 영정하고 막 ㄷㄷ
매크로 테스터기때문에 하루동안 못하시는 분들도 있고
운영자가 신경도 안쓰니 최대한 우리가 조심해야죠 뭐 ㅡ,ㅡ
사냥터에서 잠수하거나 잠을 자거나 할시엔.. 잠수기능 키세요
잠수기능이 괜히 있는게 아닙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달의영혼2010.01.16마을로 가는게 젤 좋은 산책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