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유저탓? 회사탓?

네냐플 Miss……。 2010-01-14 18:07 694
Miss……。님의 작성글 2 신고

하~ 저번에 11차 메크로에 대해서 언급한 Miss……。 입니다 ..흠.. 제가 저번글 올릴때 그때도 해킹당했지만  설마해서 100만원을 체워놓고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윈도우 재설치및 보안프로그램을 늘렸습니다 일종의 실험을 해보기 위해서죠

 

[컴퓨터]-모든 프로그램 제거및 윈도우 재설치

 보안프로그램- 4개 /인터넷보안상태 - 32bit 보안시스탬/16bti 보안시스탬 / 더미 아이피

솔직히 이정도면 다른게임회사에서 제공하는 왠만한 보안프로그램 없어도 해킹염려 없습니다.

저번글을 올리고 다시 들어와 봤습니다? 아니나다를까 100만원 넣어놓은거마져 사라졌더군요

-읽으시는 분들중 혹시 고위험군 사이트를 다녀온게 아니냐 라는 분있겠지만 그런경우는 없었습니다

위험한게 있었다면 네이버 홈페이지 정도들어간겁니다.

 

개인컴퓨터 보안이라면 이정도면 거의 최상이라고 할정도로 하고있습니다 그런대 해킹이라뇨? 비밀번호까지 변경했는데말이죠 

테일즈위버는 개인보안상태가 취약한게아니라 게임자체의 보안이 안된것같습니다.

판치고있는 핵/오토 다른게임에서는 버그가 있을지언정 핵은 거의 나오자마자 막히는 상황입니다

근데 테일즈위버 2008년 2월에나온 오토핵이 아직도먹힌다는게 말이됩니까? 지금까지는 이겜에 아쉬운게많아서 쓴소리좀 많이했지만 앞으로는 이런말 없을겁니다  가진게있어야 겜을 다시하던말던하죠

아이디의 아이템도 이게임에 걸었던 희망마져도요 

지금까지 쓴소리 봐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Miss……。
    2010.01.15
    ^^ 화가난 나머지 게임을 제거했네요.. 시간나면 확인하겠습니다
  • 루시안
    네냐플 로또소자
    2010.01.15
    Miss……。님 게임 접속하시면 쪽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의욕생기시면 답장 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