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아 마지막날 화분할라고 하니까 구입이안대네?-ㅅ-

하이아칸 스핀냥 2010-01-11 10:43 342
스핀냥님의 작성글 0 신고

11일 마지막날 화분을 하려고 사니까 계속비어잇다고 안대네요 어쩔꺼임-ㅅ-

다른아이탬은 다돼는대

화분 뭐어쩌라고- -아 우  화분도 하지말라고? 아짜증나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