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똥컴으로 테일즈위버돌리는 하이아칸서버 백랑아 라고합니다.
똥컴인지라 렉도있어서 거기다하이아칸서버라
접속시에 스피드핵(렉걸리면)떠서 서버뚫기도어렵고 ㅜㅜ
그래서 서버추천좀해주세요 ~(하이아칸,아노마라드 제외)
한가지더 ~!
하이아칸-아노마라드-다음순으로 사람수많은순으로 알려주세요
마지막
하이아칸이랑 아노마라드에 사람몰리는이유가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Missy2010.01.01레코르다블 -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2010.01.01사람이 많으니깐 글로몰리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