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 실행이안되요
테일즈위버 런처 키구 이제 게임시작을 눌러야하는데
자꾸 최신 버전을 확인 중이라고만 나오고 게임실행이안되는데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질내배출2009.12.31저두 ㅠ
1
게임 실행이안되요
테일즈위버 런처 키구 이제 게임시작을 눌러야하는데
자꾸 최신 버전을 확인 중이라고만 나오고 게임실행이안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