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ㅡ_ㅡ
어제 신염 하고나서.
연장살려니깐 안되냐 !
지금 염색 풀릴라그런다야~
좀 고쳐달라........................................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알지못해털린나2009.12.3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눈물난다
1
ㅡ_ㅡ
어제 신염 하고나서.
연장살려니깐 안되냐 !
지금 염색 풀릴라그런다야~
좀 고쳐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