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운영자님 저 좀 이상함

네냐플 Happy! 2009-12-28 10:19 414
Happy!님의 작성글 2 신고

운영자님

제가 겜하려고 하니까 겜이 안되고 그냥 튕기더라고요;;;

게임하기 버튼을 클릭하니까

왼쪽아래 핵실드 그거까지는 나오고(원래 되던거임;;;)아무 메시지 없이 튕기더군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얌트레임
    2009.12.30
    버젼,사항이 맞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란지에
    하이아칸 I인랑I건
    2009.12.28
    재설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