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님
제가 겜하려고 하니까 겜이 안되고 그냥 튕기더라고요;;;
게임하기 버튼을 클릭하니까
왼쪽아래 핵실드 그거까지는 나오고(원래 되던거임;;;)아무 메시지 없이 튕기더군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나얌트레임2009.12.30버젼,사항이 맞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하이아칸 I인랑I건2009.12.28재설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