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전에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힘들게 노가다하면서 순록륙색이랑 X마스모자랑 얻었는데;;
이제와서 캐쉬탬으로 쉽게 받을수있다니...;;
너무해요 ㅠㅠ
아니면 이벤트옵으로 차이를 주던가해주지 ㅠㅠ
서버에 3~5개밖에 얻지못했던 탬에도 불구하고 그옵은... 최악이라는...ㅠ
- 전체 댓글 :
- 0
예전에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힘들게 노가다하면서 순록륙색이랑 X마스모자랑 얻었는데;;
이제와서 캐쉬탬으로 쉽게 받을수있다니...;;
너무해요 ㅠㅠ
아니면 이벤트옵으로 차이를 주던가해주지 ㅠㅠ
서버에 3~5개밖에 얻지못했던 탬에도 불구하고 그옵은... 최악이라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