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이번 롱소드 아탬중에...

하이아칸 변심 2009-12-26 11:38 421
변심님의 작성글 0 신고

예전에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힘들게 노가다하면서 순록륙색이랑 X마스모자랑 얻었는데;;

이제와서 캐쉬탬으로 쉽게 받을수있다니...;;

너무해요 ㅠㅠ

아니면 이벤트옵으로 차이를 주던가해주지 ㅠㅠ

서버에 3~5개밖에 얻지못했던 탬에도 불구하고 그옵은... 최악이라는...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