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아이템샾 계속 폭주중이라고 뜨는데 --;

네냐플 2009-12-25 21:13 580
樂님의 작성글 0 신고

어쩔때는 선물은 되고

어쩔때는 구입만 되고

 

이젠 아예 그냥 폭주라고 이용도 못하네요

 

저만 이런가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