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럭키헤븐

네냐플 L티O치V엘e 2009-12-25 20:58 483
L티O치V엘e님의 작성글 2 신고

나 수제자여!!

나의 진실을 밝혀줘 ㅠㅠㅠ헝헝헝헝

 

난 거짓말 안했단말야 ㅠㅠㅠ

 

정확히 2시15분에 들어 왓단 말야 헝헝헝헝헝 ㅠㅠㅠㅠ

 

왜 내말을 안믿어주능 겅미 ㅠㅠ힝힝히힝 내가 그렇게

 

나쁜사람으로 보이능 겅미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다에서 놀던사람들은 나 안다궁 ㅠㅠ힝힝힝ㅎ이

 

날비두 가따오궁.. ㅇ_ㅇ 깃대에서두 놀다가 카플에서 5 4 3 2 1 bye 하면서 놀기구 햇다궁 .... 엘레나님 ㅠㅠ 나 거짓말 아니자나용 ㅠㅠ힝힝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럭키헤븐
    2009.12.25
    잉 머야 ㅋㅋㅋ 내께 두개여?ㅇㅇ? 머지이거 ㅋㅋㅋ 왜이래 ㅋㅋ
  • 티치엘
    네냐플 럭키헤븐
    2009.12.25
    헐미 ㅋㅋ 티치님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