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 수제자여!!
나의 진실을 밝혀줘 ㅠㅠㅠ헝헝헝헝
난 거짓말 안했단말야 ㅠㅠㅠ
정확히 2시15분에 들어 왓단 말야 헝헝헝헝헝 ㅠㅠㅠㅠ
왜 내말을 안믿어주능 겅미 ㅠㅠ힝힝히힝 내가 그렇게
나쁜사람으로 보이능 겅미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다에서 놀던사람들은 나 안다궁 ㅠㅠ힝힝힝ㅎ이
날비두 가따오궁.. ㅇ_ㅇ 깃대에서두 놀다가 카플에서 5 4 3 2 1 bye 하면서 놀기구 햇다궁 .... 엘레나님 ㅠㅠ 나 거짓말 아니자나용 ㅠㅠ힝힝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럭키헤븐2009.12.25잉 머야 ㅋㅋㅋ 내께 두개여?ㅇㅇ? 머지이거 ㅋㅋㅋ 왜이래 ㅋㅋ -
네냐플 럭키헤븐2009.12.25헐미 ㅋㅋ 티치님 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