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접속 되는데도 슬픈건요

네냐플 "∪" 2009-12-25 20:47 470
"∪"님의 작성글 0 신고
  저렙 사냥터에 매크로가 없으니까 젠이 안됨.. [.. 셀바 6에 몬터가 거의 없다시피함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