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나도 안튕긴다 ㅅㅅ

네냐플 "∪" 2009-12-25 20:42 448
"∪"님의 작성글 3 신고

아오 기분.. 좋다 ;ㅅ;

   그냥 쓸거없어서 써보는 기초 지식 테스트

     1+1 x 2 =?!

전체 댓글 :
3
  • 조슈아
    네냐플 늘어진고양이
    2009.12.25
    어 안튕기네 진짜 ㅋㅎ ㄷㄷㄷㄷ 3
  • 이스핀
    네냐플 血香。
    2009.12.25
    3
  • 티치엘
    네냐플 L티O치V엘e
    2009.12.25
    ㅎ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