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아이디찾기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U-OTP 보안접속

새소식

  • 공지사항
  • 이벤트
  • 랭킹
새소식 공지사항
공지사항
테일즈위버에서 전해 드리는 최신 소식들 입니다.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이벤트 우리 결혼했어요♡  2017.04.19 26777
아래 상세설명 참조 아래 상세설명 참조

우리 테일즈위버에서 결혼했어요~!

‘테일즈위버’에서 만난 두 분이 실제로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켈티카 왕성가’에서 모두 축하해 주세요.

이벤트기간
2017/04/20 (목) 점검 후~ 2017/04/27 (목) 점검 전
결혼식장소
수도 켈티카 (왕성가)

신랑 or 신부께 축하 인사해 주세요. ‘웨딩 축하 폭죽’ 을 드립니다. (이벤트기간 1회)

웨딩 케이크도 맛 보셔야죠~ ^^ “웨딩 축하 케이크 조각' 2개를 드립니다. (하루 1회) 30분 동안 모든 능력치 (축복의 물약과 중복 사용 불가)

웨딩 축하 폭죽으로 축하해 주시면 웨딩 드레스를 드립니다~

웨딩 드레스 (효과 확장) 05월 10일(수) 까지

이렇게 시작되었습니다.

저희는 가나폴리 서버 시절 '가인'이라는 클럽 (현재도 미스트랄 서버 동명의 클럽)에서 2009년에 처음 만나게 되었습니다. 당시에 저는 대전에 있었고 여자친구는 미국에서 게임을 하고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그저 같은 클럽원으로서 게임만 같이하고, 나중에는 클럽원들이 다 함께 사용했던 토크온(게임톡)을 통해 얘기도 하게 되었습니다. 뭐 처음에는 얼굴은 전혀 모르고 그냥 목소리만 아는 정도여서 별다른 감정을 느낄 일도 없었네요. 게임에서도 여자친구와 저는 레벨 차이가 많이 나서 그 탑 35층에서 자꾸 죽는 불쌍한 시벨린을 도와주러 가끔 같이 사냥하는 정도였습니다. 저희가 처음 만난 건 2013년 가인 클럽 5주년 파티에서였습니다. 그 전에도 현모를 몇 번 나갔지만 여자친구가 외국에 있어서 볼 수 없었거든요. 당시에 일본에서 일 하고 있었던 여자친구는 2011년 후쿠시마 쓰나미의 여파로 귀국하게 되어 한국에 들어왔고, 5주년 파티 때 마침 둘 다 참여하게 되어 처음 만났습니다. 처음 봤을 때는 둘이 좀 어색해서 말도 별로 안 하고 아 그냥 저렇게 생긴 애였구나..했었습니다. 그러다가 그 다음 해에 신년회를 해서 두 번째 만났는데 그 때 마침 둘 다 솔로인걸 알게 되었고, 제가 관심을 갖고 연락을 하기 시작해서 2014년 3월부터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3년이 지났고, 4월말에 결혼을 앞두게 되었네요. 요즘에는 결혼준비로 바빠서 게임을 같이하긴 힘들지만 여전히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만나고 있습니다.

  • Today  
  • 안녕하세요, 테일즈지기입니다.
    새로워진 테일즈위버와 함께 즐거운 게임이용 되세요~^^
    감사합니다.
http://tales.nexon.com/board/889192451/118365/ 게시물 주소 복사
이전글이전글 [완료] 04/20(목) 정식 서비스서버 임시점검 안내 (수정)
다음글다음글 두근두근 소풍 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