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5/2(목) 정식 서버 패치 안내

2019-04-30 16:37 5986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입니다.

5월 2일 목요일 정식 정식 서버 업데이트 후 적용되는 변경사항을 안내드립니다.

변경사항


- 게임 플레이 환경 개선을 위해 베리넨 루미 전용 서버가 추가됩니다.
- 4/29(월) 오류 조사를 위해 회수한 테일즈 포인트(TP) 중 정상 경로로 획득한 TP 를 해당 캐릭터로 모두 재지급 합니다. [관련 공지]
- 티치엘, 란지에, 벤야의 스킬 사양이 일부 조정됩니다.
 : 게임 내 최신 정보가 담겨있지 않은 스킬 설명문은 Ver. 7.62 패치 때 수정되어 반영됩니다.

티치엘


- ⓟ여전히 함께하는 행운
: 회피 무시, 방어 무시 동작이 펫 스킬 <급습>과 <강타>를 배운 상태라면 펫 스킬의 효과가 동작되도록 수정됩니다.

- 팅크제 : 공부할 때
: <팅크제 : 벼락치기>가 걸려있는 캐릭터에게 사용하면 <팅크제 : 벼락치기>가 해제되도록 수정됩니다.
  단 이 경우에도 <팅크제 : 벼락치기> 해제로 인한 부작용은 걸리게 됩니다.

- 팅크제 : 벼락치기
: <팅크제 : 공부할 때>가 걸려있는 캐릭터에게 사용하면 <팅크제 : 공부할 때>가 해제되도록 수정됩니다.

- 콜링 선더
: 스킬의 사정거리가 12에서 18로 늘어납니다.

- 실패한 레몬잼 제거제
: 팀원이 효과를 받을 때 나타나는 짜증 이모티콘 모양의 이펙트가 삭제됩니다.

란지에


- ⓟ공화국 주화
: 란지에 본인에 한해 공화국 주화의 피격 피해량 감소량이 10%에서 20%로 늘어납니다.
  팀원은 10%로 유지합니다.
: 발동 확률이 증가합니다.

기존

기본 확률 4% + (걸린 캐릭터의 본래 물리 방어력 ÷ 4)%  (최대 80%)

변경

기본 확률 20% + (걸린 캐릭터의 본래 물리 방어력 ÷ 4)% (최대 80%)

: 상태이상 저항률 증가 효과가 올바르게 반영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코멘트) 피격 피해 감소에 관한 설명문이 낮은 확률 & 높은 피해량 감소로 작성이 되어 있으나
개발 중 보통 확률 & 낮은 피해량 감소 & 팀원 적용으로 변경된 점을 설명문에 완전하게 반영하지 않았습니다.
혼동을 드려 죄송합니다.

- 보정기
: 사양이 일부 변경됩니다.

기존

명중률이 10% 증가한다.

변경

장비의 명중률 보정치가 10% 증가한다.
(
리체의 멜리오와 같이 UI에서는 보이지 않음)


- 연장 총열
: 사양이 일부 삭제됩니다.
 [삭제] 콤보 3회 이상일 때, 명중률이 10% 감소한다.

- 확장탄
: <출혈>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STAB + INT)
(코멘트) 피해는 정상적으로 입혀 대상의 HP가 감소될 것이지만, 피해량이 숫자로 표기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클라이언트 수정이 필요한 내용으로 Ver. 7.62 패치 때 수정되어 반영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화살탄
: 사양이 일부 변경됩니다.
기존 공격 스킬을 사용할 때, 명중률이 10% 감소한다.

기존

공격 스킬을 사용할 때, 명중률이 10% 감소한다.

변경

공격 스킬을 사용할 때, 장비의 명중률 보정치가 10% 감소한다.
(리체의 멜리오와 같이 UI에서는 보이지 않음)

: 사거리 감소 정도가 5에서 4로 줄어듭니다.

- 아이스 소드
: 크리티컬 배율이 100에서 200으로 증가합니다. (전체 레벨 공통)
: 효과 범위가 24×24에서 32×32로 늘어납니다.

- ⓟ하이테크놀러지
: <아이스 소드>에 관한 효과가 추가됩니다.
  아이스 소드 피해량 10% 증가

: <업라이징>에 관한 효과가 변경됩니다.

기존

쿨타임 3초 감소

변경

아군에 한해 피격 피해량 증가 효과를 제거한다.


: <럴러바이>에 관한 효과가 변경됩니다.

기존

쿨타임 3초 감소

변경

상태이상에 걸릴 확률이 20% 증가한다.


- 산탄 리볼버, 트리플렉스 리볼버
: 쿨타임이 60초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 극한 전 레벨 1 ~ 10까지 쿨타임이 비정상적으로 높게 설정되어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벤야


- 댄싱 위드 웨폰
: 공격 피해량 증가 정도가 10%에서 30%로 늘어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