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4/11(목) 공개 테스트서버 Ver. 7.59 패치 안내

2019-04-10 17:49 5292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입니다.

4/11(목) 공개 테스트서버 업데이트 후 적용되는 변경사항을 안내드립니다.




- 신규 사냥터 ‘베리넨 루미’가 추가됩니다.
  : 베리넨 루미는 Lv. 290 이상 캐릭터부터 입장 가능하며 프라바 전초기지에서 필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마법 방어력(MR) 공격 공식이 수정됩니다.
  : 마법 방어력(MR) 공격 계수 자체가 변경되는 것은 아니며, 별도의 보정 상수를 넣어 공격 공식을 보완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장비에 인챈트되어 있는 능력치는 공식에서 1.2배 증가 보정을 받게 됩니다.
  : 캐릭터 능력치와 장비의 본래 능력치는 변동이 없습니다.

기존

변경

장비 능력치 X 0.75

[장비의 인챈트 외 본래 능력치 + (장비의 인챈트 능력치 × 1.2)] × 0.75

*캐릭터 능력치에 관한 공식은 기존과 같습니다.

- 대상 스킬 목록
[티치엘] 홀리 볼트, 선 라이즈, 오라 월
[벤야] 어스퀘이크, 카운터 해머, 폴해머, 미라클 스피릿, 스페이스 커팅, 미티어 소울, 스핀 해머



- 파이어 볼
  : 스킬 위력 및 스킬 딜레이가 수정되며 DPS가 상향됩니다.

- 기가 블레이즈
  : 스킬 위력 및 타격 횟수가 상향됩니다.

- 콜드 스냅
  : 스킬 사용 딜레이가 증가하며 DPS가 하향됩니다.

- 블리자드
  : 스킬 위력 및 타격 횟수가 상향되며, 피해량 출력 연출이 더욱 자연스럽게 개선됩니다.

- 라이트닝 로드
  : 스킬 쿨타임이 삭제됩니다.

- 콜링 선더
  : 스킬 지속 시간이 설정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60초)

- 스파클링 카이트
  : 스킬 위력 및 공격 횟수가 수정되며 DPS가 상향됩니다.

- 팅크제 : 벼락치기
1) 스킬 효과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 스킬을 다시 사용해도 지속시간이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2) 캐릭터 사망 시 후유증이 걸리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힐링 웨이브
1) 스킬 동작 방식이 수정됩니다.
    [기존] 스킬 사용 버튼을 누르고 유지하고 있으면 지속해서 주변 팀원을 회복
    [변경] 스킬을 사용하면 힐링 웨이브를 소환, 힐링 웨이브가 지속해서 주변 팀원을 회복
2) 스킬 위력이 증가합니다.

- 프로텍션
1) 피격 피해량 감소율이 증가합니다.
2) 스킬 최대 효율을 따질 때, 명속성 수치와 더불어 캐릭터의 마법 방어 능력치(MR)를 기준으로 판단합니다.
 * 최대 효율 : 명속성이 100이상이면서, 캐릭터의 마법 방어력 능력치(MR)가 캐릭터 레벨의 2/3보다 높아야 함



- 데스 사이드 계열 시엔
  : 계열 시엔 능력치 보정이 변경됩니다.
   [기존] 주: 베기(HACK) / 부: 기민성(AGI, Agility)
   [변경] 주: 베기(HACK) / 부: 물리 방어력(DEF, Defence)

- 피어 오브 블러드
  1) <출혈>과 <암속성 하락>이 잘 걸리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2) <암속성 하락>의 지속시간이 10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 소울 스틸
  : 스킬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 스틸 포 어스 (마스터리)
  : 스킬의 효과가 일부 추가됩니다.
   [기존] <소울 스틸> 발동 시 주변 팀원도 함께 회복
   [변경] <소울 스틸> 발동 시 주변 팀원도 함께 회복 + <소울 스틸>의 최대 HP 회복량 증가 + 스킬 활성화 중 암속성 증가

 - 소울 워커
  : 소울 포메이션의 이동 속도 증가량이 20으로 증가합니다.

- 포스 오브 루베르토
  : 스킬의 선/후 딜레이가 삭제됩니다.


- 소음기 (마스터리)
  : 스킬 효과가 일부 삭제됩니다.
   [기존] 전측방에서 공격 시 피해량 감소, 후방에서 공격 시 피해량 증가, 몬스터 공격 시 다음 공격 대상이 될 가능성 하락
   [변경] 후방에서 공격 시 피해량 증가, 몬스터 공격 시 다음 공격 대상이 될 가능성 하락

- 화살탄 (마스터리)
  : 스킬 효과가 발동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기습
  : 동작이 일부 삭제됩니다.
   [기존]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 상태에서 공격 스킬 사용 시 추가 피해, 캐릭터가 피격 받을 경우 스킬 해제
   [변경]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 상태에서 공격 스킬 사용 시 추가 피해

- 기동
  1) 스킬 사용 쿨타임이 30초 설정됩니다.
  2) 이동속도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아이스 소드
  : 스킬 사용 쿨타임이 삭제됩니다.

- 업라이징
  : 스킬의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 럴러바이
  : 스킬의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 위 변경된 스킬의 일부 내용들이 게임 내 안내 문구에 반영되지 않은 것들이 있습니다.
  정식 서버 업데이트 시 정정되어 반영될 예정이니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 혁명가의 메아리, 마나 증폭을 삭제한 대신 공격력 증가 정도를 고려하여 스킬들의 기본 위력을 상향 조정했습니다.
  공격력 증가 스킬을 삭제하였다고 캐릭터의 성능이 하향된 것은 아닙니다.
-  화살탄은 디버프를 걸어 방어력을 하락시키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란지에”에게만 적용됩니다.
  화살탄 마스터리를 활성화하고 란지에가 공격할 때, 마치 방어력이 일정량 하락한 것으로 여기고 피해를 주는 방식입니다.
- 스킬의 사양 정보는 정식 서버 업데이트 전후로 공식 홈페이지 "게임소개 - 캐릭터"란에서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양해바랍니다.


- 그립자 탑 대기실 NPC 페스티나가 장비 아이템을 판매하도록 개선됩니다.
- 어밴던로드 쟁탈전 중 아래의 맵이 출현하지 않도록 변경합니다.
  : 잭스컬 피하기 & 클라이브, 노웰, 모즐리 공격하지 않기


- ‘아카드라트, 아카드 네르갈, 프라바 전초기지, 카타콤’ 지역에서도 스페셜 스킬 조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펫 자동줍기 필터 조건이 변경됩니다.
  : 현재 자동줍기 필터에 설정된 장착 레벨 조건이 초기화됩니다.

기존

장비 레어도 or 장착 레벨

변경

장비 레어도 and 장착 레벨

- 데린세히르, 정령의 신전의 열쇠류 아이템 레어도가 조정됩니다.
  : 데린세히르 1~5층 열쇠(일반/어려움) & 정령의 신전 열쇠(일반/어려움/지옥)

- 어밴던로드 NPC 파크로부터 유물을 구입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7.58 버전에서만 오토패치를 지원합니다.

테일즈위버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