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노트

핫이슈

랜덤옵션 안내 - 1

2017-07-18 12:18 21405

공통

등급

옵션

옵션 수치 (n/m/p)

장비 레벨

카테고리

Normal

HP n 증가합니다

50~100

1~290

0

Normal

MP n 증가합니다

50~100

1~290

0

Normal

SP n 증가합니다

50~100

1~290

0

Normal

HP 회복 속도가 n 증가합니다

1~2

1~290

0

Normal

MP 회복 속도가 n 증가합니다

1~2

1~290

0

Normal

SP 회복 속도가 n 증가합니다

1~2

1~290

0

 


무기

등급

옵션

옵션 수치 (n/m/p)

장비 레벨

카테고리

Normal

대상을 뒤에서 공격하면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1~3

1~290

1

Normal

대상을 뒤에서 공격하면 n% 확률로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1~2/2~3

1~290

1

Normal

단일 대상 공격 스킬 사용 시 n% 확률로

m레벨의 추가 광역 피해를 줍니다

5~10/1

1~290

1

Normal

자신의 HP n% 미만이면 대상에게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30~30/1~3

1~290

1

Normal

콤보 n회 달성 시 내 주변에

m레벨 추가 광역 피해를 줍니다

20~20/1~1

1~290

1

Normal

강타 효과 발동 시 n% 확률로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2~3/2~3

1~290

1

Normal

대인 공격 시 n% 확률로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1~2/1000~1000

1~290

1

Normal

n번째 타격마다 대상에게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10~10/1~1

1~290

1

Normal

공격 시 n% 확률로 대상을

m초간 스턴 상태로 만듭니다

1~1/2~3

1~290

7

Normal

공격 시 n% 확률로 대상에게

 m레벨의 약화 효과를 p초간 지속시킵니다

1~1/1~1/3~5

1~290

7

Normal

공격 시 n% 확률로 대상에게

 m레벨 이동 속도 감소를 p초간 지속시킵니다

1~1/1~1/3~5

1~290

7

Normal

공격 시 n% 확률로

까마귀 소리가 들립니다

2~5

1~290

12

Normal

공격 시 n% 확률로

닭 울음 소리가 들립니다

2~5

1~290

12

Normal

공격 시 n% 확률로

고양이 울음 소리가 들립니다

2~5

1~290

12

Normal

물리 공격 적중 시 n% 확률로 대상이 받는

물리 피해가 m초간 10% 증가합니다

1~1/5~5

1~290

15

Normal

마법 공격 적중 시 n% 확률로 대상이 받는

마법 피해가 m초간 10% 증가합니다

1~1/5~5

1~290

15

Normal

공격 시 n Seed를 차감하는 대신 대상에게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1000~1000/2~4

1~290

16

Rare

엘라리움 던전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5~10

1~200

1

Rare

2 2일에는 공격 시 200%

추가 피해를 줍니다

 

1~290

1

Rare

데린세히르 던전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5~10

200~250

1

Rare

대상을 뒤에서 공격하면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6~8

200~290

1

Rare

대상을 뒤에서 공격하면 n% 확률로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9~15/6~10

200~290

1

Rare

단일 대상 공격 스킬 사용 시 n% 확률로

 m레벨의 추가 광역 피해를 줍니다

20~25/2

200~290

1

Rare

자신의 HP n% 미만이면 대상에게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20~20/6~10

200~290

1

Rare

콤보 n회 달성 시 내 주변에

m레벨 추가 광역 피해를 줍니다

20~20/3~3

200~290

1

Rare

강타 효과 발동 시 n% 확률로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6~10/6~10

200~290

1

Rare

대인 공격 시 n% 확률로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5~7/3000~3000

200~290

1

Rare

일반 보스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5~10

200~290

1

Rare

n번째 타격마다 대상에게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20~20/5~7

200~290

1

Rare

시오칸하임 던전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5~10

250~265

1

Rare

새벽탑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5~10

250~290

1

Rare

이공간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5~10

250~290

1

Rare

봉인된 궁전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5~10

250~290

1

Rare

레이드 보스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5~10

250~290

1

Rare

정령의 신전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5~10

265~290

1

Rare

08시부터 20시까지 공격 대상에게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3~5

275~290

1

Rare

티르칼라그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5~10

285~290

1

Rare

아카드라트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5~10

285~290

1

Rare

공격 시 n% 확률로 대상을

m초간 스턴 상태로 만듭니다

3~4/8~10

200~290

7

Rare

공격 시 n% 확률로 대상에게

m레벨의 약화 효과를 p초간 지속시킵니다

3~4/3~3/10~15

200~290

7

Rare

공격 시 n% 확률로 대상에게

m레벨 이동 속도 감소를 p초간 지속시킵니다

3~4/3~3/10~15

200~290

7

Rare

물리 공격 적중 시 n% 확률로 대상이 받는

물리 피해가 m초간 10% 증가합니다

3~3/15~15

200~290

15

Rare

마법 공격 적중 시 n% 확률로 대상이 받는

마법 피해가 m초간 10% 증가합니다

3~3/15~15

200~290

15

Rare

공격 시 n Seed를 차감하는 대신 대상에게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10000~10000/10~15

200~290

16

Rare

08시부터 20시까지 공격 대상에게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18~25

250~290

16

Special

대상을 뒤에서 공격하면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9~10

275~290

1

Special

대상을 뒤에서 공격하면 n% 확률로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16~20/15~20

275~290

1

Special

단일 대상 공격 스킬 사용 시 n% 확률로

m레벨의 추가 광역 피해를 줍니다

30~40/2

275~290

1

Special

자신의 HP n% 미만이면 대상에게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15~15/11~15

275~290

1

Special

콤보 n회 달성 시 내 주변에

m레벨 추가 광역 피해를 줍니다

20~20/4~4

275~290

1

Special

강타 효과 발동 시 n% 확률로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15~20/15~20

275~290

1

Special

대인 공격 시 n% 확률로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8~10/5000~5000

275~290

1

Special

일반 보스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15~18

275~290

1

Special

레이드 보스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15~18

275~290

1

Special

n번째 타격마다 대상에게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20~20/8~10

275~290

1

Special

티르칼라그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12~15

285~290

1

Special

아카드라트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12~15

285~290

1

Special

공격 시 n% 확률로 대상을

m초간 스턴 상태로 만듭니다

4~5/11~15

275~290

7

Special

공격 시 n% 확률로 대상에게

m레벨의 약화 효과를 p초간 지속시킵니다

4~5/4~4/15~20

275~290

7

Special

공격 시 n% 확률로 대상에게

m레벨 이동 속도 감소를 p초간 지속시킵니다

4~5/4~4/15~20

275~290

7

Special

물리 공격 적중 시 n% 확률로 대상이 받는

물리 피해가 m초간 10% 증가합니다

5~5/20~20

275~290

15

Special

마법 공격 적중 시 n% 확률로 대상이 받는

마법 피해가 m초간 10% 증가합니다

5~5/20~20

275~290

15

Special

공격 시 n Seed를 차감하는 대신 대상에게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50000~100000/18~25

275~290

16

Special

공격 시 장비 강화석을 1개 소모하는 대신

대상에게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30~45

275~290

16

Valuable

대상을 뒤에서 공격하면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4~5

100~290

1

Valuable

대상을 뒤에서 공격하면 n% 확률로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3~8/4~5

100~290

1

Valuable

단일 대상 공격 스킬 사용 시 n% 확률로

m레벨의 추가 광역 피해를 줍니다

11~15/2

100~290

1

Valuable

자신의 HP n% 미만이면 대상에게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30~30/4~5

100~290

1

Valuable

콤보 n회 달성 시 내 주변에

m레벨 추가 광역 피해를 줍니다

20~20/2~2

100~290

1

Valuable

강타 효과 발동 시 n% 확률로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4~5/4~5

100~290

1

Valuable

대인 공격 시 n% 확률로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3~4/1500~1500

100~290

1

Valuable

일반 보스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2~3

100~290

1

Valuable

n번째 타격마다 대상에게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10~10/2~2

100~290

1

Valuable

08시부터 20시까지 공격 대상에게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1~2

250~290

1

Valuable

레이드 보스 몬스터 공격 시

n% 추가 피해를 줍니다

2~3

250~290

1

Valuable

공격 시 n% 확률로 대상을

m초간 스턴 상태로 만듭니다

1~2/4~6

100~290

7

Valuable

공격 시 n% 확률로 대상에게

m레벨의 약화 효과를 p초간 지속시킵니다

2~2/2~2/7~10

100~290

7

Valuable

공격 시 n% 확률로 대상에게

m레벨 이동 속도 감소를 p초간 지속시킵니다

2~2/2~2/7~10

100~290

7

Valuable

물리 공격 적중 시 n% 확률로 대상이 받는

물리 피해가 m초간 10% 증가합니다

2~2/8~8

100~290

15

Valuable

마법 공격 적중 시 n% 확률로 대상이 받는

마법 피해가 m초간 10% 증가합니다

2~2/8~8

100~290

15

Valuable

공격 시 n Seed를 차감하는 대신 대상에게

m% 추가 피해를 줍니다

5000~5000/5~8

100~290

16




갑옷

등급

옵션

옵션 수치 (n/m/p)

장비 레벨

카테고리

Normal

HP n% 미만이면 피격 시 m레벨

방어력 증가 효과가 p초간 지속됩니다
(
방어력 증가 : m레벨 x 5)

30~30/1~1/10~15

1~290

3

Normal

피격 시 n% 확률로 m레벨

방어력 증가 효과가 p초간 지속됩니다
(
방어력 증가 : m레벨 x 5)

1~1/1~1/3~5

1~290

3

Normal

콤보 n회 이상 달성 시 m레벨

방어력 증가 효과가 10초간 지속됩니다
(
방어력 증가 : m레벨 x 5)

40~40/1~1

1~290

3

Normal

n번째 피격 시 m레벨 피격 피해 감소 효과가

p초간 지속합니다

30~30/1~1/5~10

1~290

3

Normal

피격 피해가 n% 감소합니다

1~2

1~290

3

Normal

HP n 증가합니다

300~500

1~290

5

Normal

MP n 증가합니다

300~500

1~290

5

Normal

SP n 증가합니다

300~500

1~290

5

Normal

피격 시 n% 확률로 공격자가

m초간 석화 상태가 됩니다

1~1/3~3

1~290

7

Normal

피격 시 n% 확률로 공격자가

m초간 중독 상태가 됩니다

1~2/3~5

1~290

7

Normal

HP n% 미만이면 피격 시 m% 확률로 피해량을 반사하는 방어막이 p초간 유지됩니다

30~30/1~3/5~5

1~290

7

Normal

피격 시 n% 확률로 HP m 회복합니다

1~2/100~100

1~290

8

Normal

HP n% 미만이면 피격 시 m레벨

회피율 상승 효과가 p초간 지속됩니다

30~30/1~1/10~15

1~290

10

Rare

HP n% 미만이면 피격 시 m레벨

방어력 증가 효과가 p초간 지속됩니다
(
방어력 증가 : m레벨 x 5)

20~20/3~3/10~15

200~290

3

Rare

피격 시 n% 확률로 m레벨 방어력

증가 효과가 p초간 지속됩니다
(
방어력 증가 : m레벨 x 5)

2~3/1~2/5~7

200~290

3

Rare

콤보 n회 이상 달성 시 m레벨

방어력 증가 효과가 10초간 지속됩니다
(
방어력 증가 : m레벨 x 5)

40~40/3~3

200~290

3

Rare

n번째 피격 시 m레벨 피격 피해 감소 효과가

p초간 지속합니다

40~40/3~3/10~15

200~290

3

Rare

피격 피해가 n% 감소합니다

5~7

200~290

3

Rare

HP n 증가합니다

5000~10000

200~290

5

Rare

MP n 증가합니다

2500~3000

200~290

5

Rare

SP n 증가합니다

2500~3000

200~290

5

Rare

피격 시 n% 확률로 공격자가

m초간 석화 상태가 됩니다

1~2/10~13

200~290

7

Rare

피격 시 n% 확률로 공격자가

m초간 중독 상태가 됩니다

1~2/11~15

200~290

7

Rare

나를 기절 시킨 공격자에게

n% 확률로 벼락 스킬이 발동합니다

10~15

200~290

7

Rare

나를 기절 시킨 공격자에게

n% 확률로 대폭발 스킬이 발동합니다

10~15

200~290

7

Rare

HP n% 미만이면 피격 시 m% 확률로

피해량을 반사하는 방어막이 p초간 유지됩니다

20~20/5~8/10~10

200~290

7

Rare

피격 시 n% 확률로 HP m 회복합니다

1~3/300~500

200~290

8

Rare

HP n% 미만이면 피격 시 m레벨

회피율 상승 효과가 p초간 지속됩니다

20~20/3~3/10~15

200~290

10

Special

HP n% 미만이면 피격 시 m레벨

방어력 증가 효과가 p초간 지속됩니다
(
방어력 증가 : m레벨 x 5)

15~15/3~4/10~15

275~290

3

Special

피격 시 n% 확률로 m레벨 방어력 증가 효과가

p초간 지속됩니다
(
방어력 증가 : m레벨 x 5)

2~3/2~3/5~10

275~290

3

Special

콤보 n회 이상 달성 시 m레벨 방어력 증가 효과가 10초간 지속됩니다
(
방어력 증가 : m레벨 x 5)

40~40/4~4

275~290

3

Special

n번째 피격 시 m레벨 피격 피해 감소 효과가

p초간 지속합니다

40~40/3~3/25~30

275~290

3

Special

피격 피해가 n% 감소합니다

10~15

250~290

3

Special

경직 무시 상태가 됩니다

 

250~290

3

Special

HP n 증가합니다

15000~20000

275~290

5

Special

MP n 증가합니다

8000~10000

275~290

5

Special

SP n 증가합니다

8000~10000

275~290

5

Special

피격 시 n% 확률로 공격자가

m초간 석화 상태가 됩니다

1~2/15~20

275~290

7

Special

피격 시 n% 확률로 공격자가

m초간 중독 상태가 됩니다

1~2/16~20

275~290

7

Special

나를 기절 시킨 공격자에게

n% 확률로 벼락 스킬이 발동합니다

20~30

275~290

7

Special

나를 기절 시킨 공격자에게

n% 확률로 대폭발 스킬이 발동합니다

20~30

275~290

7

Special

HP n% 미만이면 피격 시 m% 확률로 피해량을

반사하는 방어막이 p초간 유지됩니다

15~15/10~15/15~15

275~290

7

Special

피격 시 n% 확률로 HP m 회복합니다

1~3/800~1000

275~290

8

Special

HP n% 미만이면 피격 시

m레벨 회피율 상승 효과가 p초간 지속됩니다

15~15/3~4/10~15

275~290

10

Valuable

HP n% 미만이면 피격 시

m레벨 방어력 증가 효과가 p초간 지속됩니다
(
방어력 증가 : m레벨 x 5)

30~30/2~2/10~15

100~290

3

Valuable

피격 시 n% 확률로 m레벨 방어력 증가 효과가

p초간 지속됩니다
(
방어력 증가 : m레벨 x 5)

2~2/1~1/4~5

100~290

3

Valuable

콤보 n회 이상 달성 시 m레벨 방어력 증가 효과가

10초간 지속됩니다
(
방어력 증가 : m레벨 x 5)

40~40/2~2

100~290

3

Valuable

n번째 피격 시 m레벨 피격 피해 감소 효과가

 p초간 지속합니다

30~30/2~2/10~10

100~290

3

Valuable

피격 피해가 n% 감소합니다

3~4

100~290

3

Valuable

HP n 증가합니다

1000~3000

100~290

5

Valuable

MP n 증가합니다

800~1000

100~290

5

Valuable

SP n 증가합니다

800~1000

100~290

5

Valuable

피격 시 n% 확률로 공격자가

m초간 석화 상태가 됩니다

1~2/4~8

100~290

7

Valuable

피격 시 n% 확률로 공격자가

 m초간 중독 상태가 됩니다

1~2/6~10

100~290

7

Valuable

나를 기절 시킨 공격자에게

n% 확률로 벼락 스킬이 발동합니다

5~5

100~290

7

Valuable

나를 기절 시킨 공격자에게

n% 확률로 대폭발 스킬이 발동합니다

5~5

100~290

7

Valuable

HP n% 미만이면 피격 시 m% 확률로

피해량을 반사하는 방어막이 p초간 유지됩니다

30~30/3~5/5~5

100~290

7

Valuable

피격 시 n% 확률로 HP m 회복합니다

1~2/150~150

100~290

8

Valuable

HP n% 미만이면 피격 시 m레벨

회피율 상승 효과가 p초간 지속됩니다

30~30/2~2/10~15

100~290

10




투구

등급

옵션

옵션 수치 (n/m/p)

장비 레벨

카테고리

Normal

캐릭터에서 빛이 납니다.

 

1~290

0

Normal

몬스터 퇴치 시 룬 경험치를 n 추가 획득합니다

5~10

1~290

6

Rare

1분마다 STAB 능력치가 n초간 일정량 증가합니다

20~30/1~15

1~290

2

Rare

1분마다 HACK 능력치가 n초간 일정량 증가합니다

20~30/1~15

1~290

2

Rare

1분마다 INT 능력치가 n초간 일정량 증가합니다

20~30/1~15

1~290

2

Rare

1분마다 DEF 능력치가 n초간 일정량 증가합니다

20~30/1~15

1~290

2

Rare

1분마다 MR 능력치가 n초간 일정량 증가합니다

20~30/1~15

1~290

2

Rare

1분마다 DEX 능력치가 n초간 일정량 증가합니다

20~30/1~15

1~290

2

Rare

1분마다 AGI 능력치가 n초간 일정량 증가합니다

20~30/1~15

1~290

2

Rare

데린세히르 던전 사냥 경험치를 n 추가 획득합니다

300~400

200~290

6

Rare

시오칸하임 던전 사냥 경험치를 n 추가 획득합니다

600~700

250~290

6

Rare

정령의 신전 사냥 경험치를 n 추가 획득합니다

2000~2100

265~290

6

Rare

새벽탑 사냥 경험치를 n 추가 획득합니다

1300~1400

250~290

6

Rare

엘라리움 던전 사냥 경험치를 n 추가 획득합니다

100~150

1~290

6

Rare

몬스터 퇴치 시 룬 경험치를 n 추가 획득합니다

50~100

200~290

6

Special

1분마다 무작위로 한 가지 속성이

30초간 20 상승합니다

 

1~290

0

Special

1분마다 STAB 능력치가 n초간 일정량 증가합니다

35~45/2~30

250~290

2

Special

1분마다 HACK 능력치가 n초간 일정량 증가합니다

35~45/2~30

250~290

2

Special

1분마다 INT 능력치가 n초간 일정량 증가합니다

35~45/2~30

250~290

2

Special

1분마다 DEF 능력치가 n초간 일정량 증가합니다

35~45/2~30

250~290

2

Special

1분마다 MR 능력치가 n초간 일정량 증가합니다

35~45/2~30

250~290

2

Special

1분마다 DEX 능력치가 n초간 일정량 증가합니다

35~45/2~30

250~290

2

Special

1분마다 AGI 능력치가 n초간 일정량 증가합니다

35~45/2~30

250~290

2

Special

경험치 획득량이 1.5배 증가합니다

 

1~290

6

Special

레어 드랍률이 1.5배 증가합니다

 

1~290

6

Special

몬스터 퇴치 시 룬 경험치를 n 추가 획득합니다

300~500

275~290

6

Valuable

룬 레벨이 n이하이면 사냥 경험치를

m 추가 획득합니다

2~2/100~100

1~290

6

Valuable

룬 레벨이 n이하이면 사냥 경험치를

m 추가 획득합니다

3~4/300~500

1~290

6

Valuable

룬 레벨이 n이하이면 사냥 경험치를

m 추가 획득합니다

5~7/500~1000

1~290

6

Valuable

데린세히르 던전 사냥 경험치를 n 추가 획득합니다

100~200

200~290

6

Valuable

시오칸하임 던전 사냥 경험치를 n 추가 획득합니다

400~500

250~290

6

Valuable

정령의 신전 사냥 경험치를 n 추가 획득합니다

1800~1900

265~290

6

Valuable

새벽탑 사냥 경험치를 n 추가 획득합니다

1100~1200

250~290

6

Valuable

엘라리움 던전 사냥 경험치를 n 추가 획득합니다

50~80

1~290

6

Valuable

몬스터 퇴치 시 룬 경험치를 n 추가 획득합니다

20~40

100~290

6



머리

등급

옵션

옵션 수치 (n/m/p)

장비 레벨

카테고리

Normal

공격 시 n% 확률로 헛소리를 합니다

1~3

200~290

0

Normal

레벨업 시 폭죽이 나타납니다

 

1~290

0

Normal

피격 시 n% 확률로 헛소리를 합니다

1~2

200~290

0

Normal

정각마다 시간을 알려줍니다

 

1~290

0

Normal

루시안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1~1

1~290

6

Normal

보리스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1~1

1~290

6

Normal

막시민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1~1

1~290

6

Normal

시벨린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1~1

1~290

6

Normal

조슈아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1~1

1~290

6

Normal

란지에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1~1

1~290

6

Normal

이자크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

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1~1

1~290

6

Normal

밀라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1~1

1~290

6

Normal

티치엘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1~1

1~290

6

Normal

이스핀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1~1

1~290

6

Normal

나야트레이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1~1

1~290

6

Normal

아나이스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1~1

1~290

6

Normal

클로에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1~1

1~290

6

Normal

벤야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1~1

1~290

6

Normal

이솔렛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1~1

1~290

6

Normal

로아미니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1~1

1~290

6

Normal

녹턴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1~1

1~290

6

Rare

6 4일에는 시간마다 생일 케이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1~290

0

Rare

2 25일에는 시간마다 생일 케이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1~290

0

Rare

상태 이상에 걸릴 확률이 n% 감소합니다

10~20

200~290

3

Special

상태 이상에 걸릴 확률이 n% 감소합니다

30~50

250~290

3

Valuable

루시안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2~2

1~290

6

Valuable

보리스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2~2

1~290

6

Valuable

막시민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2~2

1~290

6

Valuable

시벨린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2~2

1~290

6

Valuable

조슈아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2~2

1~290

6

Valuable

란지에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2~2

1~290

6

Valuable

이자크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2~2

1~290

6

Valuable

밀라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2~2

1~290

6

Valuable

티치엘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2~2

1~290

6

Valuable

이스핀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2~2

1~290

6

Valuable

나야트레이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2~2

1~290

6

Valuable

아나이스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2~2

1~290

6

Valuable

클로에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2~2

1~290

6

Valuable

벤야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2~2

1~290

6

Valuable

이솔렛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2~2

1~290

6

Valuable

로아미니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2~2

1~290

6

Valuable

녹턴 생일에는 레어 획득 확률과

경험치 획득량이 n레벨 효과로 적용됩니다

2~2

1~290

6

Valuable

치유 효과가 n% 증가합니다

5~10

1~290

9




손목

등급

옵션

옵션 수치 (n/m/p)

장비 레벨

카테고리

Normal

찌르기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1~2

1~290

15

Normal

베기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1~2

1~290

15

Normal

물리복합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1~2

1~290

15

Normal

마법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1~2

1~290

15

Normal

신성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1~2

1~290

15

Normal

마법베기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1~2

1~290

15

Rare

찌르기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6~8

1~290

15

Rare

베기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6~8

1~290

15

Rare

물리복합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6~8

1~290

15

Rare

마법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6~8

1~290

15

Rare

신성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6~8

1~290

15

Rare

마법베기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6~8

1~290

15

Rare

공격력이 n% 증가 하고 받는 피해가

m% 증가 합니다.

15~20/10~15

250~290

15

Special

스킬의 후 딜레이가 고정됩니다

 

275~290

0

Special

콤보가 n회 이상이면 콤보 1회마다 HP

m 회복합니다

40~45/500~800

250~290

8

Special

찌르기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10~25

200~290

15

Special

베기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10~25

200~290

15

Special

물리복합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10~25

200~290

15

Special

마법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10~25

200~290

15

Special

신성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10~25

200~290

15

Special

마법 베기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10~25

200~290

15

Special

공격력이 n% 증가 하고 받는 피해가

m% 증가 합니다.

25~30/20~25

275~290

15

Valuable

찌르기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3~5

1~290

15

Valuable

베기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3~5

1~290

15

Valuable

물리복합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3~5

1~290

15

Valuable

마법 공격력이 n 증가합니다

3~5

1~290

15

Valua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