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노트

개발노트

[TW 개발노트] 강화 시스템 개발노트

2017-04-24 10:39 10605

센우크의 강화 시스템 - 두 번째

 

안녕? 센우크라고 하네.

3월 이후, 1달 만에 보는 군.

오늘은 지난 번에 이야기했던 속성과 어빌리티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려고 나왔네.

   속성

강화 UI에서 SEED로 원하는 속성을 +7~+9까지 부여할 수 있어.
다른 속성으로 변경할 때, ‘속성 산화제를 사용하지 않고, 바로 속성을 변경할 수 있지.
아래 표는 단검의 속성 비용이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



  
어빌리티

슬롯 부여 없이 바로 어빌리티를 장착할 수 있어
리스트에서는 장비에 맞는 어빌리티만 출력되도록 만들었지.

예를 들어, ‘손목이면 물리 방어’, ‘마법 방어외 다른 어빌리티 리스트는 보이지 않을 거야.

 

상급 이상, 고 레벨 어빌리티의 추가 효과는 고정으로 획득할 수 있어.

무기에 장착하는 전설의 매서운 칼날대미지 증가 +6%’,
갑옷에 장착하는 전설의 마법 갑옷 연마방어율 +6’만 획득하는 거야.

 

그리고 신규 어빌리티의 발동 레벨과 명칭은 아래와 같이 수정했으니 참고 부탁해.




아래 표는 단검에 매서운 칼날어빌리티를 장착할 때, 들어가는 비용이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



추가로 동일 등급에 전설 어빌리티라도 장착하는 부위에 따라 가격이 다르니 참고해줬으면 좋겠어.

 

오늘은 이만 마치고 3탄에서 인챈트와 인크립트에 대해서 알려줄게~

아마 멀지 않은 시기에 다시 만날 것 같은데, 그때까지 모두들 잘 지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