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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 개발노트] 아카드라트 관련 개발노트2

2016-09-06 18:23 18156

그대들의 시드는 안녕하신가!

나는 오를리 구걸재단의 회장, 수상한 거지라고 하네.

아카드라트 던전의 기획자도 겸하고 있지

이번 9월에 업데이트 될 아카드라트에 대해 좀 더 알려줄 것이 있어서 잠시 나왔다네.

 

우선, 아카드라트의 최초 기획 배경에 대해서 말하자면,

바로 자네들의 목소리들로 인해 만들어지게 되었다네.

 

오를리에서 구걸을 하다 보면,

많은 기부인들을 만날 수 있고 VIP 고객(?)들의 경우는

내 친히 별도로 리스트를 작성하여 관리하고 있는데 말일세,

그들의 기부가 점점 줄어들고 있지 뭔가!!

이대로라면 안되겠다 싶어서 귀찮지만 자네들에게 물어보니

아니, ?? 할 게 없다는 게 아닌가!!!

네테, 혁명, 오방, 시틈, 축밤, 일어요보, 이공, 봉일어헬 할 게 얼마나 많은데!!

흠흠, 사실 효율로 따지면 선택의 여지가 적어 할 것이 없긴 하지..

그래서! 이 수상한 거지 회장님이

미래의 VIP들의 원활한 기부자금 확보를 위해

구걸재단을 풀 가동 시켜 자네들에게 새로운 할 거리를 제공해주기 위해

신규 던전 및 신규 아이템을 만들도록 했지!

이 던전에서 열심히 일하고 벌어서 나에게 기부하도록!

제발 이용 해주세요이제 생활비가 바닥을 보이고 있어요

 

아카드라트 던전의 특징에 대해서 조금 알려주자면

우선, 입장 횟수/시간 제한이 따로 존재하지 않는 사냥터 방식의 던전이라네.

요즘 나오는 던전들은 대부분 일주일에 몇 회, 하루에 1회 등의 제한이 걸려있는 편이 많은데

이게 반대로 보면 마치 매일매일 해야 하는 숙제처럼 느껴지고 갑갑해 하는 경우가 있어서

이번 던전은 그런 제한을 걸지 않았기 때문에 좀 더 마음 편안히 즐길 수 있을꺼라네.

물론 강력한 몬스터들 앞에서 손가락은 불편하겠지만

[ 아카드라트 사냥터 미니맵 ]

 

[ 아카드라트에서 일반 몬스터와의 전투 ]

 

[ 아카드라트에서 추종자 보스 깨우기 ]

 

[ 아카드라트에서 추종자 보스와 전투 ]

 

둘째 특징으로는, 사냥터에도 물론 보스가 있지만,

역시 진정한 보스라 하려면 레이드 보스 아니겠나?

자네들끼리 옹기종기 모여 열심히 힘을 합쳐 적을 쓰러뜨리는 그 묘미! 크으~!

그런 의도로 적용되었던 보스가 야히넬” “안나루티카같은 필멸의 땅의 보스들인데 말이지

한 장소에 너무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스킬을 퍼붓다 보니온통 난장판이 된 것 아니겠어?

보스는 커녕 내가 어디있는지도 모르겠지. 정신없이 사람은 몰리지, 컴퓨터는 느려지지

여러가지 문제가 많이 생기더란 말이지

그래서 이번 레이드 보스는 각자의 방에서 모두 함께! 보스를 공략하게 된다네.

전투는 홀로 혹은 소규모 인원으로 방에 들어가서 진행하되

HP는 모든 유저에게 실시간 공유가 되어서 다같이 공략할 수 있게 되는거지!

이걸로 좀 더 쾌적하게 레이드 보스와의 전투를 벌일 수 있을꺼야!

자신의 공적을 뽐낼 수 있는 장치도 마련되어 있으니 열심히 전투에 임해야 할 것이야!

[ 아카드 네르갈 전투 스크린샷 ]

 

마지막으로 자네들이 가장 솔깃해 할 보상!

이번 아카드라트 던전의 핵심 보상은

신규 무기와 신규 아티팩트 라네!

그 외에도 숨겨진 보상들도 있지만

모든걸 알려주면 재미가 떨어지는 법!

운이 좋은 자들은 얻게 되겠지!

행운을 비네!

 

[ 아카드 무기 챡용샷 일부 ]

 

더욱 자세한 내용들은 추후 던전 업데이트 공지나

실제 업데이트 후에 느껴보길 바라네!

그럼, 앞으로도 오를리의 수상한 거지!

많이 이용해 주길 바라네!

모두들 잘 지내게~!

 

본 개발노트에서 공개된 내용은 이후 개발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