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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서히 베일이 벗겨지는 실버스컬의 비밀!

2008-12-04 19:23 72539

모두 안녕하셨나요?

 

다시 돌아온 발레릴리 입니다.
(참..빨리도 돌아옵니다)
지난번에 제가 새롭게 바뀔 실버스컬에 대한 이야기 했었죠?
이제 거의 막바지 단계에 이르러서 이 발레릴리가 한층 더 들떠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구현된 내용 중 궁금해하실 것 같은 몇 가지를 뽑아서
 대장님 몰래 알려 드릴까 해요.
아…관대하기도 하지.

우선 여러분이 대결하게 될 맵!
3개가 여러분에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저번에 스크린샷으로 맛보기만 보셨는데,
오늘은 여러분께 만들게 된 이야기나 어떤 패턴을 가지고 있는지 알려 드릴까해요.
(두근두근)




실버스컬 맵 소개……………………………………………



명칭 크로스카운터
스토리 한때 용병들의 훈련장소로 쓰였던 훈련장.
  변방 출신의 용병 부족들이 주로 사용했기 때문에 
  벽과 바닥에 독특한 문양과 낙서가 가득합니다.
맵컨셉 고저차와 통로 확보를 이용한 전략적 전투가 가능한 장소
전투패턴 고저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이동 통로를 확보하는 사람이 좀 더 유리합니다.
  상대방이 무섭다고 모퉁이로 숨어버리면 백전백패!
  통로를 어떤 식으로 확보하고 차단하느냐가 
  승리 여부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어요.





명칭 고래해적단
스토리 생선 가공/냉동 공장으로 사용되었던 시설.
  생선과 어패류로 가득했던 곳이기 때문에 바닥에 소금기도 남아있고
  희미하게 비린내도 나는 것 같아요.
맵컨셉 구조물을 이용해 다양한 전투 동선을 만들어낼 수 있는 장소.
전투패턴 비교적 단조로운 맵이지만 곳곳에 배치된 구조물을 사용해
  다양한 전투 동선을 만들어 낼 수 있어요.
  이동 경로에 제한이 적고 상대방의 시야를 가릴 수 있는 구조물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요.
  다이나믹한 전투를 즐기는 타입이라면 이곳이 안성맞춤!






명칭 영겁의 감옥
스토리 비석과 관은 물론 할로윈 용품까지 제작하던 장의사가 사용했던 작업실.
  장의사의 취향이 묻어나는
  다양한 디자인의 관, 납골 단지, 비석들이 아직도 남아있어 
  으스스한 분위기를 풍기는군요.
맵컨셉 넓게 트인 홀에서 상대방과 정면 승부를 피할 수 없는 장소.
전투패턴 단차가 없는 탁 트인 홀 형태이기 때문에
  방어력이 높은 쪽에게 비교적 유리해요.
  하지만 이동 경로에 제한이 없어
  이동 속도가 빠른 사람이라면 얼마든지 승산은 있어요!!
  상대방에게 정면 대결을 신청하고 싶다면 바로 이곳에서!



어떤가요?
너무 멋있지 않나요?
널찍한 공간에서 구조물 뒤로 샤샤삭 숨을 수도 있고, 이리저리 도망 다닐 수도 있고.
그야말로 다이나믹하네요. 꺄아~




실버스컬 모드 소개……………………………………………
이어서 설명드릴 부분은 바로 새로 추가된 모드!!

[아이템 전]
아이템을 이용한 다양한 전투가 가능한 아이템모드.
실버스컬 맵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대전 중에 아이템을 못 챙겨온 분들을 위해 아이템이 바닥에서 생성됩니다. (다정한 발레릴리)
하지만 들고 나갈 수는 없어요. (냉정한 발레릴리)
자 아이템 놓고 아이템 먹기~ (야바위꾼인거냐ㄱ-)

[노템전]
그리고 진정한 실력자들을 위한 노아이템모드.
너와 나의 달콤 살벌한 진검승부가 지금 눈앞에 펼쳐집니다. 캬하 >_<



실버스컬 대전 방식……………………………………………
그리고 이 발레릴리가 준비한 또 하나의 작품은 바로!!
배!틀!서!버!
지난번 개발노트에도 공개했던 내용이지만 못 보신 분들을 위해 발레릴리가 한 번 더!!! 말씀드립니다~
이제 다른 서버 사람들과도 대결할 수 있게 됩니다.
단, 아이템 거래는 안된다는 거~ (이건 당연한 겁니다…….)

이제 더 큰물에서 더 많은 사람과의 승부를 겨룰 수 있게 됐어요~
1:1뿐만이 아닌 1:1:1 등 다수 vs 다수 대전이 가능해지고,
또한 팀플레이를 위한 팀전도 준비했답니다.



실버스컬만의 아이템들………………………………………
실버스컬을 통해 대전을 진행하다 보면 여러분은 어느새
'파이트포인트'라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답니다.
이 포인트를 통해서 무엇을 할 수 있느냐!
그것은 그것은 지난번에도 말씀드렸듯이 다양한 무기나 소모성 아이템을 살 수 있답니다.
소모성 아이템들을 통해서 상대를 교란시키거나 발을 꽁꽁 묶을 수도 있고 잠시 안 보이게도 할 수 있답니다.






더욱 다이나믹해진 전투방식!
더욱 많아진 대결상대!
더욱 넓어진 다양한 맵!



기대하세요!
곧 여러분 곁으로 찾아갑니다~



 

전체 댓글 :
91
  • 티치엘
    『풍경★』
    2010.08.24
    일본에는 벌써 이거 하고있던데
  • 나야트레이
    기억‥。
    2010.08.12
    대한민국(테일즈위버 포함)짝짝짝짝짝 대한민국(테일즈위버 포함)짝짝짝짝짝
  • 란지에
    하이 옐릿
    2010.02.09
    1년동안 개발이없네....테일즈위버2만드나 ㅋㅋㅋ
  • 막시민
    바나나맛조아해
    2010.01.28
    넥슨분들이 경영을 아주 잘하셔서, 쪽쪽 잘 빨아먹고 버리네. 그런식으로 해 계속.
  • 막시민
    바나나맛조아해
    2010.01.28
    한국에서는 테일즈 개발 손놨어요? 업데이트된 템들이 죄다 일본풍이 되어가는데. 그건 알고 계시는지.
  • 보리스
    아노 『달님은없다。
    2009.12.22
    1년동안 개발이 없....?
  • 조슈아
    레옹
    2009.12.17
    이맵을 보니 이자크가 더욱 하고 싶어지네요.
  • 나야트레이
    『Star』샤넬
    2009.12.14
    ㅋㅋ 이거 왜 안뎀?
  • 티치엘
    onlyfriend
    2009.12.10
    이것이후로는 글이 없네요... 여보세요 개발팀 살아계셔요?
  • 티치엘
    하이 그까이것매지션
    2009.11.28
    에잉.. 이것으로 마지막인가요? 글이 하나도 없어요..ㅋㅋㅋ...;; 즐거운 테일즈위버 되세요~ㅋ
  • 시벨린
    시뽈린
    2009.11.23
    어디잇는겨 나오기는하는거냐?어디에도없잔어 파트클럽깃뺏이나해킹아템이나돌려네
  • 보리스
    존재
    2009.11.08
    이걸마지막으로 2009년에는 글 하나도 없네요.
  • 이스핀
    하이 수려한여왕
    2009.11.06
    이걸 언제동안 질질끄실겁니까...
  • 루시안
    칸쵸먹자
    2009.09.29
    이런거 좀 하지말고 루시안 패치좀 부탁드려요 ;이거 1:1문의같은것도 안보이네... ㅡㅡ 루시안 200짜리가 100짜리보다 약한게 말이되나요 ㅋㅋ;;즐
  • 루시안
    아노 블러드메리원
    2009.09.11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