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몬스터

하아..요즘 사기수법이 정말이지..

하이 적발마녀 2011-09-03 02:43 6124
적발마녀님의 작성글 50 신고

이렇게 발달될 줄은 몰랐네요 ㄷㄷㄷ

사건의 시작

혼오데 5개를 상점 틀어 놓고 챕터깨는데 물복、이라는 잉간이 1:1을 겁니다.

혼오데 4개를 윙 1장에 사겠다는 말에 챕터를 후딱깨고 거래를 시작.

그런데 이 인간이 나한테 윙을 먼저 주고  템은 부캐로 받겠다고 함.

그렇게 하겠다고 하자  역시 못 믿겠다며 일단 윙이랑 혼오데4개를 직접 거래.

(기한제 사기일까봐 템을 다 살핀  후 거래)

그 후 남은 혼오데 1개를 시드로 사겠다고 함.

여기까진 거래 ㅇㅇ

그런데 갑자기 내가 낀 하이비와 그믐달 날개에 흥미를 가짐.

그믐달 날개는 기간제라고 하자 흥미를 멈추고 하이비에만 집중함.

옵에 대해 물어보길래 최상하비라고  답함.

그런데 이 인간이 갑자기 윙 2장을  부름.

순간 혹했지만 나에게 있어 이 최상하이비는 상당히 애지중지한거라서 머뭇거렸더니

윙 2장+3천을 부름. 역시 답을 잘 못내리자, 갑자기 3장..

나같은 서민은 이렇게 넘어가고..

(솔직히 정말 견딜수 없는 유혹이었다..)

거래시 다시 템들을 확인하고 교환.

그런데 갑자기 이 잉간이 사라짐.

아이템 창을 열어보니 시드도 윙도 존재하지 않음..

정말이지.. 허탈한데.. 뭣보다 완전 신기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사기는 처음 당해보네 ; 눈 앞에서  코  베어간다는 말이 이런 의미군요!?

나중에  클럽원한테 말하니까 유명한 사기꾼이라더군요 ㄷㄷㄷㄷ

(급작스럽게 당한거라 스샷  찍지도 못했넵..ㅠ.ㅠ)

어쨌든 그냥  이런 인간 조심하라구요..

사기꾼이라는 몬스터에 관한 주의글이었습니다..

 

P.S. 뜬금없이 시세를 벗어난 가격에 너무 혹하지 맙시다..(현실은 가혹한지라..)

전체 댓글 :
50
  • 클로에
    아노 별님*
    2011.09.17
    ;; 이런 사기 몇년 전부터 있던건데 ㅠㅠ; 저도 한번 당하구 나서 절대 안당하죠. 교환 후 바로 아이템창 확인하는 습관을 가지세요.
  • 조슈아
    아노 은앙
    2011.09.06
    하이비랑 혼오데가 없어지고 윙도 없어졌단 말인가요? 아니면 윙만 못받았단 소린가요 없어질리가있나;?
  • 막시민
    CoonTa
    2011.09.05
    먼소린지; 거래를했으면 없을리가없음 그냥 거래취소사기인듯 님의 부주의에요
  • 란지에
    하이 스위트블랙
    2011.09.04
    저한테도 사기치려했던놈이군요 거래창 열어놓고 올리고 그냥 거래창을 끄더군요..
  • 란지에
    로젠도
    2011.09.04
    사기수법이 가지가지하네여...ㄷㄷ
  • 나야트레이
    하이 Amber。
    2011.09.04
    이거 나도 당했었는데, 이거 거래할때 확인 누르고 고래 버튼 누를수 있을 때 취소 하면... 하여간 이건당해본 사람만 암 ㅋㅋ
  • 막시민
    아노 라비에벨。
    2011.09.04
    뭐...윙이 복제템이라도 된다는건가요? 교환은 제대로 성사됬는데 정작 아이템창에보니 없다? 이건 좀 이상하네요.....? 복제템같은 경우에는 불가능한걸로 알고있는데.....;; 게임내 버그 아니면 ...ㅈㅈ극?
  • 이자크
    아노 새창
    2011.09.04
    일단 그건 말이 안되는거구요 거래 할때 확인 잘 하셔야해요 부주의로 인해 사기 당하는거니까요..
  • 티치엘
    Sysilion
    2011.09.04
    아...윙 먼저 주는척하면서 안준건가..
  • 나야트레이
    하이 신들린스피드
    2011.09.04
    ㅁㅊ; 이걸 대체왜걸려? 아니 말이안되자나 ㅡㅡ 나한테도 충뢰M이랑 물복 다왓구만 난 오히려 당하는척하면서 가지고논다
  • 이스핀
    센쿠
    2011.09.04
    아 10빠 모르겟다 ㅠㅠㅠㅠㅠ
  • 이스핀
    센쿠
    2011.09.04
    아니 잠깐 적발마녀님은 혼옵데,하이비도없어졋단 글을 쓰지않았는데,, 나는 코난인듯; 범인은 너야!
  • 이스핀
    센쿠
    2011.09.04
    음 ..처음에 거래는 취소됨 근데 본케릭엔 윙잇지만 하이비를 부케릭에 받고싶다고 부케릭으로 하이비를 줌 본케릭으로 윙 3장을 주겠다고했지만 주지않음 인가 아닌데 ㅡㅡ 뭔가 적발마녀 님이 빼먹은듯
  • 란지에
    아노 짱똘、
    2011.09.03
    거래취소 누르는 방식인데 이걸 당하는게 제 생각에는 좀 이상하네요 첫 거래하고나서 아이템창에 윙 있나없나 확인하지 안나요?
  • 루시안
    튜토리얼무기용
    2011.09.03
    ??? 템만 어떻게 사라지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