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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각 능력치의 적용범위(데미지, 명중회피.)

Ekard 2011-08-20 02:00 2850
Ekard님의 작성글 10 신고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아 물론 옛날거라 사족을 몇개 달았습니다... 만 그래도 안 맞는게 좀 있습니다.

그냥 얼추 이정도 된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냥 장비를 구하거나 스텟을 찍을 때 참고하세요. (그리고 모르는 분들이 꽤나 많길래.)

 

데미지의 경우 100% 기준입니다.

스텟

 

스탭 : 찌르기타입데미지 2.1

         베기타입데미지 1.08

         물리복합타입데미지 1.65 

         복합공격타입데미지 0.9

핵 : 찌르기타입데미지 1.08

      베기타입데미지 2.1

      마검타입데미지 1.8

      물리복합타입데미지 1.65

      복합공격타입데미지 0.9

인트 : 마법타입데미지 2.4

          보조타입데미지 0.6

          마검타입데미지 1.5

          복합공격타입데미지 1.65

엠알 : 마법타입데미지 0.45

          보조타입데미지 2.55

          마법타입,마검타입데미지감소 3

          복합타입데미지감소 1.5

          (라고 썼지만 실제 감소는 두배, 아니 그것보다 더 큰 것 같습니다.)

디펜 : 물리타입데미지감소 3

         복합타입데미지감소 1.5

         (라고 썼지만, 실제 감소는 이 수치의 두배정도로 추정됩니다.)

덱스 : 명중포인트 1

어질 : 회피포인트 1.2

 

 

 

장비

 

찌르기공격력 : 찌르기타입데미지 6.67

                      베기타입데미지 1

                     물리복합타입데미지 4.2

                     복합공격타입데미지 2.45

베기공격력 : 찌르기타입데미지 1

                   베기타입데미지 6.67

                   마검타입데미지 4.2

                   물리복합타입데미지 4.2

                   복합공격타입데미지 2.45

마법공격력 : 마법타입데미지 5.95

                  보조타입데미지 1.05

                  마검타입데미지 3.5

                 복합공격타입데미지 2.8

마법방어력 : 마법타입데미지 0.7

                  보조타입데미지 6.3

                  데미지 감소면에서는 마방과 동일합니다.

물리방어력 : 디펜과 동일합니다.

명중률보정 : 덱스와 동일합니다.

회피율보정 : 어질과 동일합니다.

민첩성보정 : 덱스와 같은 딜레이 감소효과를 가집니다.

 

크리티컬 : 정확히 설명하기 난감한 능력치입니다. 패치로 덱스에 크리티컬 회피라는 옵션이 추가되었기 때문이죠. 이 덱스가 어떻게 크리티컬에 영향을 미치는지 도통 알 수가 없습니다.

예전의 공식은 2*크리보정*내어질*(적어질+내어질)+스킬크리율의 값이 크리확률이였는데

여기에서 덱스가 어떤 식으로 적용되는지 알 방도가... (있긴하지만, 그런 노가다를 할 자신이 없음.)

 

 

 

그렇게까지 정확한 정보는 아니므로 참고 정도로만 활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검타입공격데미지가 빠져서 추가했습니다.

제발 프슬 데미지 올리겠다고 마공 찾지 마시고 베공부터 올리세요.

전체 댓글 :
10
  • 보리스
    이제만날너
    2011.08.22
    덱스에 붙은 크리 회피가...자신의 어질이 적의 덱스보다 적을 때, 차이나는 수치 1당 크리티컬 확률이 0.2씩 감소하는걸로 알고있는데;
  • 이스핀
    요정의꿈
    2011.08.20
    ㅊㅊ
  • 막시민
    o크루
    2011.08.20
    보레기 막레깈ㅋㅋㅋㅋㅋㅋ 내가키우는게.. 막레기.... 아 우울해
  • 보리스
    Ekard
    2011.08.20
    적당히 100대(크면 클수록 좋죠.)를 맞았을 때 맞은 회수 중 크리티컬을 맞은 회수를 조사하되, 덱스별로 조사해야합니다. 진짜 우주를 바꿀 노가다. ㅜㅜ
  • 보리스
    Ekard
    2011.08.20
    LightPrick//덱스를 1부터 100까지 1씩 늘리되, 어질값의 변동은 없고, 이 때 몬스터에게 회피하지 못하고 맞은 횟수를 세야 합니다
  • 이스핀
    아노 LightPrick
    2011.08.20
    오 노가다 방법 알려주시면 제가 해볼게영 ㅋㅋ 댓글점! ㅋㅋ
  • 이스핀
    エ-2
    2011.08.20
    오귣~
  • 이스핀
    샤를∨
    2011.08.20
    좋다ㅋ 역시 스탭올려도 베기타입공격력이 올라가는거였군요 ㅋㅋㅋㅋㅋㅋ 다들안믿어서 ㅋㅋㅋ
  • 티치엘
    내가어케아러
    2011.08.20
    이런게 공략이죠~ 예전부터 누군가가 연구했다면 더 발전할 수 있었을텐데..아쉽습니다
  • 보리스
    아노 하얀달의맹약
    2011.08.20
    좋네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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