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퀘스트

티치엘 초보가 알아야할 퀘스트

아름이00 2010-11-05 13:54 3942
아름이00님의 작성글 24 신고

@목요퀘스트

말이 필요 없는 퀘스트  경험치는 9만 + (랩*100) = 목요 퀘스트 총경험치

@6랩 페르나타의 초보 퀘스트 와 나르비크의 무기점 랄프의 초보 퀘스트

페르나타는 7단계의 전 단계로 보시면 되고 랄프는 필수적으로 받으셔야 합니다

중간에 인크랩트 스크롤이 없어 졌지만 밸런스 조정후에 다시 인크랩트 스크롤 지급합니다

@7랩 무희 초보 퀘스트 와 지켈 본스컬의 퀘스트는 깨셔도 되고 안깨도 상관 없지만

초난감퀘을 깨야 할 사람은 필수 아니면 선택

무희 초보퀘스트는 4종의 워프 카드를 얻을 수 있음

그리고 신규24종 퀘스트의 4대마을 워프포인트 등록의 전 단계로 보시면 됩니다

@24종 신규 퀘스트

말이 필요 없죠 하지만 랩이 좀 필요한 퀘스트

@ 그린츠광산의 비밀던전

말 그대로 사이모페인의 원석 을 캐러 가지만 바인딩의 필수품 돌맹이가 나오는 던전

티치에게는 필수 지역

비밀던전은 그린츠광산던전 2층에 위치  

저랩때 노려불만한 곳으로 크라이덴평원 6을 추천합니다

이곳은 젤리킹이 뜨는곳 매크로들 젤리킹 뜨면 말 그대로 삐약이 잡니라고 바빠서 젤리킹은 못잡는곳 ㅎㅎ

잡템으로 탄성로션(소) 마나의물약(소) 닭다리(?) ㅋㅋ

보통 시간 단위로 도시면

그래도 솔솔한곳 ㅎㅎ

뭐 랩이 높으면 별로 지만 ㅎㅎ

필수는 아니지만 일정랩 이상때 해야 할 퀘스트

나르비크의 매그놀리아 입장권 퀘스트

이 퀘스트는 그렇게 어려운것은 없지만

초난감한테 입장권 주고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도 모르고 개피 받다는 ㅋㅋ

마지막 몹 정리는 거의 45~50랩이면 도망 다니면서 깨시면 됩니다

저처럼 20~30랩에 객기 부리시면 초난감 ㅋㅋ

그리고 루모리의 낚시퀘스트 중 스쿠프 몹 전멸도 입장권을 무난히 클리어 하시면 그렇게 어려운 퀘스트는 아닙니다

그리고

스탯과 관련된 퀘스트는 스탯이 고정되는 200랩이후를 추천합니다

재분배 하면 모두 초기화 되니 조심

그리고 루모리의 근성의 메추리알인가?

개구리 연타하면 나오는 알(?)

이것도 200랩 이후 추천

200랩 이후는 그렇게 스탯 재분배을 안하는 관계로 뭐 필드를 열심히 하시분은 별도지만

사냥시

펫스킬 집중과 급습을 찍고 방어무시 회피무시 찍으신 분은  와이드 블레스는 선택사항

와이드 블레스 시전후 차이가 거의 안납니다

전 그탑 35층서 해도 와이드블레스 안합니다

그리고 파티시 3명까지는 블레스을 하시고 3명 이상시 와이드 블레스을 쓰세요

블레스 ==> 엠25    와이드 블레스 ==> 125

마법형은 스매시를  타격형은 트윙클비트를 배우셔야 합니다

물론 베리씨리즈 채집시 좋아요

그리고 약품제조와 채집도마스터하셔야 합니다 

죽림의 오솔길에 가시면 환생초 하늘꽃 태양초 채집후

라이프포션(대) 만드는데 힐링포션(대) 255시드 라이프 포션(대) 제조하는데 300시드

개당 총555원 듭니다

전체 댓글 :
24
  • 티치엘
    엘치스
    2010.12.20
    이만큼쓴것도 대단한거같아요~~!!^_^ 다른분들이알려준오류빼고 대충추려갈께요 ㅎㅎ즐겜하세요~!!!
  • 보리스
    2010.11.06
    오류가 너무 심각하신데-_-;; 일부러 한것도 아니고 자기도 초보면서 더 모르는사람 도와준다고 열심히 쓰신거 같아서 더 안쓰럽네요. 일부러 오개념 퍼뜨리려는거 아니면 댓글들 참고해서 글을 좀 수정하셔얄듯..
  • 티치엘
    아름이
    2010.11.06
    돌맹이는 반딩 제조용 원석은 24시간 매크로라 구하기는 하지만 짱남
  • 클로에
    하이 새림
    2010.11.06
    나름 분석 잘하신듯
  • 나야트레이
    qwopeichqwoejc
    2010.11.06
    노력도 정도가 있지 초보들이 이거 읽고 믿어버리면 패망
  • 나야트레이
    §나야§
    2010.11.05
    노력하는 모습 보기 좋구요 제 점수는요~
  • 시벨린
    꿍디순디
    2010.11.05
    이분 나름 공략해서 적어올린건데 욕하는 무개념들은뭐냐 ㅡㅡ;
  • 티치엘
    하이 Finder…
    2010.11.05
    그냥..음..애쓰셧구요.. 네..애쓰셧네요
  • 나야트레이
    아노 팥쥐
    2010.11.05
    접어그냥 거지야
  • 나야트레이
    하이 Hats
    2010.11.05
    으히히 감사 ㅎㅎ
  • 나야트레이
    qwopeichqwoejc
    2010.11.05
    누군가 했더니 아름이네 이사람 초보중의 상초보
  • 보리스
    아노 하얀달의맹약
    2010.11.05
    돌맹이는 라이디아 살리체한테구입하실수있고요 청소퀘는 경험치 11만줍니다
  • 티치엘
    샤인」
    2010.11.05
    또한 2차스킬과 와이드블레싱의 연관성을 전알수가없네요..... 펫스킬은 사냥시 보통 집중/강타 찍고 회피무시만 찍는게 일반적입니다.
  • 티치엘
    샤인」
    2010.11.05
    1:1 공파 상황에서도 와이드 블레싱을 쓰는이유는 풀리기전에 바로바로 눈치채기위함이지 다른이유가 아닙니다. 물론 팀상태창에서도 볼수있긴하나 불편하지요. 더불어 채집스킬...시간당 효율이 너무떨어져서 추천하고싶지않네여
  • 티치엘
    샤인」
    2010.11.05
    사실상 티치엘이 탱크인상태로 마나흡수몹상대 / 메테오난사 / 통곡의탑 마나제거 함정 이 3가지 경우가 아니면 마나가 달 일이없습니다. 그거 아까워서 와이드블레싱을 안쓰고 블레스를 쓰는건 미련하다고 봅니다.
1 2